즐거운 주말입니다ㅎㅎ

다들 불금은 지내셨고 불토를 즐기는 중이시겠죠ㅎㅎ

요즘 아무리 코로나 코로나 그래도

불토나 불금에 시내에 가보면 사람들이 붐비더라구요...

그래서 더 조심하셔야합니다. 사람들 많은 곳은 더더욱 마스크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본론으로 돌아가서 여러분들은 미스테리한 이야기 듣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예전에 유투브가 없었던 시절에는 일요일 11시에 항상 서프라이즈를 챙겨보곤 했는데요.

요즘도 가끔 보면 아직도 재밌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채널은 이런 미스테리한 이야기를 가지고

귀여운 캐릭터와 멋진 목소리를 매치시켜서

미스테리한 애니메이션을 컨텐츠로 운영되고 있는 채널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https://youtu.be/hvIBVXAX1YI

이 채널은 애니메이션에 더빙을 하는 채널인데

이런 더빙 컨텐츠의 대표 주자 '장삐쭈'채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채널은 '장삐쭈' 못지않게 유명하고

많은 구독자를 가지고 있는 채널이라

유투브를 자주 접하시는 분들은 잘 아시는 채널일 겁니다.

그리고 가장 차별화를 둔 점은 '장르'라고 볼수 있습니다.

'장삐쭈'가 애니메이션 더빙에  코믹과 병맛(?)을 첨가했다면

이 채널은 애니메이션 더빙과 미스테리의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멋진 목소리의 더빙과 귀여운 캐릭터가 미스테리라는 장르를 소화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미스테리한 장르만 다루는게 아니라 다양한 영상으로도 활동 중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채널인데

제가 좋아하는 두가지 요소가 충분히 담겨있습니다.

'애니메이션'과 '미스테리'

미스테리라는 장르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강력 추천 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십시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