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회사생활은 어떠신가요?

저는 아직까지는 신입이라...

여기저기 눈치보고 배우고 요령이 없어서 바쁜 것 같습니다.

내일부터 주말인데 업무는 잘들 마무리 하셨나요?

'금요일 저녁에 왜 쓸때없이 회사 이야기로 시작하냐' 하셨을 겁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채널은 유투브 드라마를 컨텐츠로 하는 채널입니다.

이 채널에서 촬영한 드라마가 있는데

현대 회사생활을 잘 빚대어 표현한 것 같습니다.

https://youtu.be/ZG1zYaMmjN0

'컾채널'의 '낀대'라는 컨텐츠 입니다.

사실 주변에서 많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회사 선배가 '요즘 애들 진짜 지멋대로다' 라던지

'요즘 애들 이해가 안된다' 라던지

현실과 드라마는 많이 다르죠.

물론 저런 부장님도 계실수있지만,

인자하고 배울게 많으신 분들도 있습니다.

이 드라마의 제목 '낀대'

저는 참 재미있는 표현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실에 빚대어 설명드리자면

'꼰대'라 칭하기에는 너무 젊고,

그렇다고 우리 세대랑은 너무 먼것같은

년대로 따지자면 한 80년대 생분들 쯤 될 것 같습니다.

사실 이 분들 덕분에 저희 세대가 많이 배워갈 수 있습니다.

바로 선임이라서

가끔 혼나기도 하고 하지만

회사에서 동기 제외하고 가장 친근한 분들인 것 같습니다.

이 드라마 말고도 고양이를 소재로 한 드라마도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이 채널이 시작한지가 얼마되지는 않아서 작품이 다양하지는 않습니다.

사실 이 채널외에도 유투브 드라마를 컨텐츠로 한 채널이 많은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낀대'라는 작품을 보고 들어온 것 같습니다.

일단 부장님역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배우 '박철민'씨가 연기한다고 해서 찾아봤었는데

사실 유투브 드라마라서 별 기대는 안하고 봤는데

예상외로 재밌게 감상했습니다.

한주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모두들 불금을 지내시고 계실거라 생각이 되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는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Recent posts